보석과 관련하여 기억해야 할 사항

2020. 6. 3. 09:53카테고리 없음


보석과 관련하여 기억해야 할 사항



보석에 대한 가장 좋은 정보를 찾고 그것을 일상생활에서 작동시키는 것이 항상 가장 쉬운 일은 아닐지도 모른다.


세상에 존재하는 엄청난 양의 정보를 통합하는 것이 항상 실현 가능하지는 않을지도 모른다.


다행히도, 이 기사에서 최고의 보석 팁이 주어진다.




가혹한 화학물질을 다루기 전에, 당신의 보석의 광택을 되살리기 위해 광택나는 천을 사용해 보라.


이것은 용매와 화학물질을 다루지 않고 빛을 내는 꽤 간단한 방법이다.


유리컵을 닦을 때처럼 보석 위에 양면 천을 쓰세요.


먼저 광택면을 사용하고, 다른 면으로 마무리하여 빛을 발한다.




암모니아, 표백제, 테레빈 또는 아세톤과 같은 가혹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세척하지 마십시오.


독한 화학물질은 당신의 돌을 무디게 하고 당신의 보석 위에 있는 에나멜을 녹일 것이다.




보석 한 점이라도 평생 쓸 수 있을 거야.


믿을 수 있는 딜러를 찾아가서 품질 좋은 물건을 공정한 가격에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고급 장신구는 잘 만들어져야 하며 뛰어난 장인정신을 보여야 한다.


보석상에게 그 조각의 기원이 무엇인지를 물어보아라, 마치 제조자와 돌의 기원이 무엇인지를.


품질이 좋은지 확인하는 것은 그것이 영원히 지속되도록 보장할 것이다.




그들이 주로 목걸이나 팔찌를 착용하는지, 아니면 그들이 스터드보다 당당한 귀걸이를 좋아하는지 지켜봐라.


이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완벽한 보석을 찾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보석상에서 보석을 살 때는 반드시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만약 당신의 보석에 무슨 일이 생긴다면, 당신은 쉽게 그것을 고치거나 교체할 보석상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조각에 대한 보험도 들어 있는 보석상들도 있다.




장신구가 올바르게 걸려 있고 편안한지 확인하기 위해 적어도 하루 동안 장신구를 착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아이템이 정상적인 마모를 견딜 수 있을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코스튬 장신구는 다른 장신구와 다르게 취급되어야 한다.


그것은 많은 의상 세팅이 설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보통 접착제로 붙여져 왔다.


의상 보석을 물에 담그거나 연마재로 닦지 마십시오.


가장 잘 관리하려면 보석을 축축하고 따뜻한 천으로 닦은 후 다른 천으로 말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현재 의상 보석을 멋지게 만들어 줄 것이다.




당신이 매우 다르거나 괴짜인 사람을 위해 보석류를 살 때, 그들의 성격에 맞는 작품을 만들어 줄 보석상에게 가보아라.


당신은 이 작품이 그 사람과 어울리기를 원한다; 독특한 사람들은 독특한 보석을 받을 자격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보석을 착용하고 돌보고 싶다면, 여러분의 지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의 팁들은 어떻게 그런 것들을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보다 실제로 당신의 보석을 가지고 일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여기에 제공된 훌륭한 정보를 당신의 생각 속에 간직함으로써, 보석 성공은 당신의 몫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