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운동 관련 팁을 따라 건강 유지

2020. 6. 3. 09:52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운동 관련 팁을 따라 건강 유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몸을 소중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는 것은 기껏해야 어렵다.


몸매를 가꾸는 것에 대한 정보가 너무 많아서 무엇이 가장 잘 되는지를 알아내기가 복잡해진다.


이 글의 팁은 네가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거야.




당신의 건강 일상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은 체육관에 가서 미리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참석하고 싶지 않다면, 지출된 돈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도 있다.


너는 이것을 최후의 수단으로만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웨이트를 사용할 거라면, 처음에는 작게 시작하라.


작은 근육은 큰 근육보다 먼저 피로해지고, 큰 아령을 사용하기 전에 작은 아령을 사용하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더 작고 더 섬세한 근육 그룹은 여러분이 더 큰 근육을 운동하는 동안 쉴 수 있다.




앞에 어떤 목표를 두느냐에 따라 체력훈련에 얼마를 넣어야 하는지가 결정된다.


더 크고, 더 강력한 근육을 원한다면, 근력 단련을 덜 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더 가늘고, 더 조각난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이 들어가는 근력 훈련 운동 횟수를 늘리십시오.




크런치만 해도 6팩 복근은 구할 수 없어 복부 운동은 당신의 근육을 강화시킨다.


그러나 그것들은 뱃살을 태우지 않는다.


납작한 복근을 원한다면 식이요법을 잘해야 하고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심근 강화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많이 해야 한다.




리프를 할 때는 현재 진행 중인 수에서 거꾸로 세어 보십시오.


얼마나 더 오래 운동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생각이 항상 있을 것이고, 그것은 위로가 아니라 목표를 향해 카운트다운을 하는 훨씬 더 많은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몸에 딱 맞는 신발은 운동 팁이 아주 좋다.


이 시간에는 실제로 발이 조금 더 크기 때문에 저녁에는 항상 운동화를 구입해야 한다.


신발이 엄지발가락과 신발 사이에 반인치 정도 남겨져 있는지 확인해라.


발가락을 구부릴 수 있는 방이 필요하다.




너는 운동할 때 낮잠을 자니? 딥은 가슴, 삼두근, 어깨를 대상으로 하는 놀라운 운동이다.


그것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완성될 수 있다.


당신은 적절히 배치된 두 개의 벤치 사이에서 중력을 보조하는 딥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이 딥과 웨이트를 결합하는 것을 시도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박스 스쿼트는 사다리뼈를 만드는 데 아주 좋은 운동이다.


상자 스쿼트를 하면 일반 스쿼트를 위한 더 많은 힘과 더 나은 폼을 얻을 수 있다.


너는 튼튼한 상자 앞에 서야 할 것이다.


스쿼트를 진행하기 전에 상자를 만날 때마다 일시 중지하십시오.




인생의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당신을 도울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각각의 운동을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왜 하는지를 아는 것은 여러분이 건강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기사의 충고를 활용함으로써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좋은 상태에 있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