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이 악화되는 것을 막는 방법

2020. 6. 3. 09:51카테고리 없음


수면 무호흡증이 악화되는 것을 막는 방법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다루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안다.


무호흡증 문제와 싸우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배우고 더 많은 정보를 찾아야 한다.


다음에 나오는 훌륭한 조언을 활용하면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된다.




수면무호흡증 환자가 많은 이유는 과도한 체중 때문이다.


이런 경우 단순히 체중을 더 줄이는 것만으로도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증가된 운동 수준과 결합하여 식단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은 단순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 전략을 만든다.


일부 연구들은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면 체중 감소를 초래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몇몇 관악기를 가지고 노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디데리두와 같은 기구는 수면 무호흡 상태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특별한 근육들은 기도의 확장에 영향을 주고 기도벽이 얼마나 뻣뻣해지는지를 조절한다.


관악기로 규칙적으로 연습하면 경험하는 수면무호흡증상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는 뜻이다.




제대로 먹는 것은 당신을 건강하게 하고 푹 쉴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나쁜 식단이 수면 무호흡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란다.


잘 먹지 않거나 과체중인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수 있다.




아이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내성적이거나, 항상 피곤하거나, 코를 사용하지 않고 숨을 쉬는데 입을 사용한다면, 그들은 이런 상태로 고통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증상은 ADHD와 상당히 유사하므로 이 두 질환에 대한 치료법이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밤에는 옆으로 누워서 자도록 해라.


등에 업혀 자는 것은 기도로 충분한 공기가 들어오도록 허락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등을 돌리지 않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테니스 공을 잠옷 뒤에 꿰매서 여러분의 옆구리를 유지하도록 도와라.


수면의 질적 차이가 크게 나타날지도 모른다.




옆으로 누워서 자봐.


일부 수면무호흡증 환자들은 등을 대고 누웠다.


등을 대고 자면 목과 구강조직이 기도를 막게 할 수 있다.


할 수 있을 때 옆으로 자는 것이 가장 좋다.


몸집이 큰 베개는 한밤중에 등뒤로 굴러가지 않게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밤에 침대에 당신에게 피드백을 줄 파트너가 없다면 당신의 수면 무호흡 가능성을 평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수면 패턴을 기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비디오에는 소음을 들을 수 있는 오디오도 있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는 반드시 수면제를 복용하지 않도록 한다.


당신은 이 알약들이 당신의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이것이 당신의 기도에 방해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그 약은 매우 위험할 수도 있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도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은 그 상태가 매일 어려운 생활환경으로 이어진다는 것에 동의한다.


다행히 수면무호흡증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면 이 상태가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모두 적용하면, 그리운 숙면을 곧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