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스트레스 방지

2020. 6. 3. 09:51카테고리 없음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스트레스 방지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스트레스 감소 기술들이 있다.


스트레스를 당신의 삶을 지배하는 것을 허락하지 말고 행복과 마음의 평화를 강탈하라.


다음의 팁을 사용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이는 과정을 시작할 것이다.




너는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다스리도록 노력해야 한다.


높은 스트레스 수준이 장기간 지속되면 고혈압, 심장마비, 뇌졸중, 위궤양, 우울증, 불면증, 근육통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피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밤 적절한 양의 잠을 자는 것을 목표로 하라.




대처 기제로 사용하기 위해 긍정이나 긍정적인 진술을 하라.


마음속에 만트라(만트라)를 실행함으로써 때로는 머릿속에 불쑥 나타나기를 좋아하는 자기 비판적인 생각을 통제할 수 있게 되고,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게 된다.


전에 이 일을 겪어 본 적이 있고 다시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문제 없어!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먼저 스트레스를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의 스트레스에 영향을 미치는 장소를 찾아야 한다.


사람이든 사건이든 거의 모든 것이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준비가 될 때까지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것에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라.




스트레스의 감정을 줄이거나 없애는 한 가지 방법은 일기나 일기를 쓰는 것이다.


인생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상황들이 종종 있지만,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들이 있다.


이런 상황에서, 글쓰기는 여러분의 걱정을 위한 비밀스런 배출구를 제공할 수 있다.


추가 보너스로서, 물건을 적는 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어떻게 다루었는지 나중에 볼 수 있는 기록을 준다.




때때로, 여러분이 믿는 누군가와 좋은 대화를 하는 것만이 스트레스를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불안과 억눌린 감정을 풀어주면 기분이 크게 좋아진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만나거나 전화를 걸도록 준비해라.




쑤이코덴이나 드래곤 퀘스트 같은 게임을 하는 것은 보통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막히고 좌절감이 고조되는 것을 느낀다면 잠시 그만두어야 한다.


취미로 하는 생각은 마음을 맑게 하면서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좌절하는 것으로 대체하고 싶지 않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비디오 게임에 몰두하는 것이다.


당신이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전략에 집중할 때, 그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잊게 할 것이다.


친구들과 놀거나 혼자 놀면 기분이 좋아지고 스트레스가 풀릴 것이다.




스트레스를 푸는 쉬운 방법은 공상에 몇 분 정도 걸리는 것이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도록 당신의 마음을 허락하고 그 곳으로 가게 하라.


이런 기법을 사용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다.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것은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작은 거짓말이라도 자신의 거짓말이 노출될 것을 우려할 때 강한 죄책감을 유발하고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만약 네가 학교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가정교사의 도움을 받아라.


튜터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트레스와 미루는 것을 줄이면서 미리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준비를 함으로써 시험 걱정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제대로 호흡하는 법을 배워라.


여러분은 심호흡이 실제로 혈류로 산소를 증가시켜 빠른 이완감을 준다는 것을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빠르고 얕은 숨을 쉰다.


이런 종류의 호흡은 정상보다 얕아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가슴이 조여져 결국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진다.




스트레스와 싸우기 위해 더 많이 웃도록 해라.


당신이 웃을 때, 관련된 근육들은 당신의 뇌 안의 변연계를 자극한다.


웃는 것은 당신의 변연계를 침착한 상태로 보내게 할 것이고, 이것은 결국 당신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지적했듯이, 스트레스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삶에서 없어질 수 있다.


삶의 스트레스를 낮출 수 있도록 모든 도구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의 조언을 사용하여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래야 모든 스트레스 없이 삶을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